쿠첸의 독보적인 스마트 기술력으로 완성된 주방 가전 제품 쿠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세련된 나만의 주방을 연출하고, 어떤 요리라도 쿠첸으로 쉽고 간편하게 즐깁니다.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요리하는 행복과 즐거움, 그 공간에 쿠첸이 함께합니다. 우리는 이제 스마트한 키친 라이프를 이야기합니다.
-쿠첸 밥맛 연구소. 쌀을 주식으로, 하루 세 끼 기본적으로 같은 형태의 식사를 하는 한국인에게 가장 중요한 밥
-밥의 질이 곧 삶의 질을 만든다는 쿠첸의 생각을 담아 밥맛을 가장 좋게 하기 위한 고민에만 모든 열정을 쏟는 사람들이 여기 있습니다.
-밥솥 알고리즘 설계. 밥솥의 궁극적인 목적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맛있는 밥을 지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.
-밥맛 연구소에서는 누구나 능숙하고 편리하게 언제나 동일한 밥맛으로 맛있는 밥을 지을 수 있도록 온도감지센서, 히터 등 밥솥 구성 요소들의 모든 경우의 수를 검토하여, 최적의 조합을 찾아내는 밥솥 알고리즘을 설계합니다.
-밥맛 연구소의 하루 1.실험계획 2.취반준비 3.취반 및 보온실험 4.DATA수집 및 분석 5.메뉴별 알고리즘 개발 6.최상의 밥 탄생
-120일 동안 810kg의 쌀로 5,400인분의 밥을 짓다.
-맛있는 밥을 짓기 위한 최적의 조합과 다양한 요리 구현을 위해 밥맛 연구소에서는 10인용 밥솥 기준으로 평균 15개의 메뉴를 개발 하기 위해 120일동안 꾸준히 테스트를 진행 합니다.
-특히, 테스트 중 사용 되는 총 쌀의 양은 81만g(810kg)으로 5,400명이 밥 한그릇씩 먹을 수 있는 양이기도 합니다.
-이처럼 밥맛 연구소는 언제나 쿠첸의 완벽한 밥맛을 위해 끊임 없는 연구를 거듭하고 있습니다.